"수정공고"[대학혁신사업단] 2024년도 대학혁신지원사업 국외 전시회 탐방 모집 신청(미국/독일) ~4.23.

작성자
admin
작성일
2024-04-19 09:08
조회
12
안녕하세요. 대학혁신사업단입니다.

재학생들의 글로벌 역량 강화 및 전공 관련 다양한 기술력 경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국외전시회 탐방을 운영하고자 하니 재학생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.

지원자격이 변경되었으니, 참고하여 신청바랍니다.

각 전시회 참여 일정 동안 학적상태가 "재학"이여야 함. 

2024년도 8월 졸업자, 2학기 휴학자는 독일 전시회 참여 불가능이며, 출발 직전 재학증명서 재제출 예정.

>>인터넷 신청 수정해야 하는 학생은 다시 신청하세요.(뒤에 신청한 내역으로 접수 예정)

▶ 참여전시회

1. 미국 샌프란시스코 전자산업 전시회[SEMICON WEST]
     - 참여일정 : 2024. 07.08(월) ~ 07.16.(화), 6박9일


   2. 독일 베를린 독일 국제 가전 박람회[IFA]

     - 참여일정 : 2024. 09.05.(목) ~ 09.11.(수), 5박7일

 

▶ 모집인원 : 각 전시회별 20명

※ 신청인원이 10명 미만일 경우 추가 접수 진행하며 전체 일정이 취소 될 수 있음

※ 선발 조건을 충족 하지 못 할 경우 인원은 계획보다 적을 수 있음

 

▶ 신청기간 

- 인터넷 신청: 2024년 4월 11일(목) ~ 23일(화) 18시까지

- 신청서류제출: 2024년 4월 19일(금) ~ 23일(화) 18시까지(3일간 접수)

 

▶ 지원자격 및 지원범위


지원자격 지원범위
- (미국)2024학년도 1학기 우리 대학교 학부 재학중인 자

- (독일)2024학년도 2학기 우리 대학교 학부 재학 예정인 자

- 전시회 탐방 기간 학적상태가 “재학” 중인 자에 한함

- 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자
- 전시회 참관에 필요한 참가비, 여비 등 80~85% 지원

- 나머지 15~20% 학생 부담
 

▶ 신청방법


① 인터넷 신청 ② 제출서류 직접 방문 제출 선발
필수 담헌실학관 704호 (19일~23일 18시까지) 홈페이지 게시
- 인터넷 신청 URL : https://forms.gle/WwFfk9hXNwceDm6N6

- 제출서류 : 참가신청서, 개인정보수집활용동의서, 참가자서약서, 보호자동의서, 성적증명서, 재학증명서, 여권사본 각 1부 [제출서류 첨부 확인]

※ 전시회 2개 모두 신청시, 전시회별로 참가신청서 제출하고, 그외 서류는 각 1부씩 제출!! 

문의) 대학혁신사업단 혁신지원사업운영팀 041-640-8603 / gayoung@학교메일

>> 자세한 사항은 모집 공고문 확인바랍니다.
첨부파일 : 첨부파일.zip